1. 관련 : 교육과정혁신센터-308(2024-08-19)「[2주기혁신]2024년 '현장견학수업'(구 현장수업) 운영 계획 보고」
교육과정혁신센터-311(2024-08-21)「[2주기 혁신]2024학년도 '현장견학수업' 운영 안내」
교육과정혁신센터-379(2024-09-26)「[2주기 혁신]2024 현장견학수업 후기 공모전 시행계획(안) 평가위원 위촉 보고」
2. 위와 관련하여 2024 현장견학수업 후기 공모전 참가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기한 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아 래 -
가. 사업명 : 현장중심 전공 교육과정 현장수업
나. 대상학과 : 기계설계공학과 등 15개 학과(심화과정 포함)
다. 운영일정 및 내용
추진내용 |
일정 |
비고 |
1. 참가신청서 접수기간 |
10.28.(월)~11.8.(금) |
- 팀단위 제출 - 참가신청서 원본 5호관 113호 (교육과정혁신센터) 제출 |
2. 발표 자료 접수기간 |
11.11.(월)~11.19.(화) |
- 이메일(sspark0126@inhatc.ac.kr) 또는 USB 5호관 113호(교육과정혁신센터) 제출 |
3. 후기 공모전 시행 |
11.22.(금) 10:00~ |
- 추후 안내(참가자 개별 안내) |
4. 심사 및 시상 |
11월 말 ~ 12월 초 |
- 시상식 생략 - 업무연락전 및 수상자 개별 안내 상금 및 총장상 지급 대상(1개팀) 600,000원 최우수상(1개팀) 400,000원 우수상(2개팀) 200,000원 장려상(3개팀) 100,000원 ※ 총 수상팀은 대회결과 및 참가현황에 따라 참여팀의 50%이내로 선정되며, 추후 참가현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|
라. 유의사항
ㅇ 2024년 현장견학수업 참여학과당 1개팀 이상 참가 가능
* 학과별 참여현황에 따라 참여팀 조정될 수 있음
ㅇ 참가단위는 팀단위로 팀당 최소 2인 이상 최대 6인 이하 참가 가능
ㅇ 동영상 및 PPT 등 발표형식은 자율형식으로 3~5분 이내 발표 후, 질의응답 진행
ㅇ 현장견학수업 사진 또는 영상 첨부(현장견학수업 홍보 및 개선사항 포함)
ㅇ 동점 팀 발생 시 등급별 수상팀이 변동될 수 있음
총 수상팀은 참여팀의 50% 이내로 참가현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
ㅇ 발표자료는 추후 학교 홍보자료로 사용될 수 있음
ㅇ 영상 편집시 참고 자료(Canva) https://youtu.be/_ZH2zdKd7FA?si=jgWDLge-HEfcGuZU
마. 학과 협조사항
ㅇ 학과 별 1개 팀 이상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 안내
붙임 1. 2024학년도 현장견학수업 후기 공모전 참가신청서 1부.
2. 2024학년도 현장견학수업 후기 공모전 포스터 1부(PDF/JPG)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