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년 동계 계절학기를 아래과 같이 운영하오니 학과 게시판(학과 홈페이지) 공지를 통하여 원활한 운영이 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바랍니다. - 아 래 - 가. 계절학기 주요일정
나. 개설 교과목 현황 ① 대면교과목 - 교양 5개 강좌 7개반 과목별 30명 모집(총 210명)
② 온라인교과목 - 교양 1개 강좌 2개반 운영 반별 200명 모집(총 400명)
다. 수강신청 및 유의사항 ① 수강신청 구분
② 선착순 마감 : 수강반 인원 제한으로 선착순 접수 마감 ③ 수강신청 학점제한 : 신청 학점 제한 1인당 (교양 2학점, 전공 3학점) ④ 폐강기준 - 수강신청 접수 인원 10명 미만시 폐강 ⑤ 신청 불가 대상자 - e-MU과정, 전공심화과정, 산업체위탁과정, P-TECH과정, 졸업유보자, 2025년 2월 동계 졸업예정자 - 동일과목 중복 수강제한(학기중 또는 계절학기에 수강하여 학점을 인정받은자) 라. 등록 및 취소(환불) ① 수강등록 - 등록기간내 개인별 부여된 가상계좌로 입금, 등록기간 마지막일이 지나면 가상계좌로 입금 불가 ② 수강취소 : 등록기간 이후 취소는 교무팀 방문 신청 ③ 수강료환불 - 강의 진행 전 2025.01.03.(금) 취소 전액 환불 - 강의 진행 후 2025.01.06.(월) 취소 수업일수에 따른 환불(10만원 미만 절상)진행 ※ 신분증, 환급받을 통장 사본 첨부 마. 성적처리 ① 평가방식 : 절대평가 대면 (A+ ~ D0, F) / 온라인과목(PASS / NON PASS) - 졸업학점 포함, 평점 평균 산출 적용 ② 성적처리 : "2024년 동계 계절학기" 로 입력 처리 ③ 성적공시 : 2025.01.21 ~ 01.23. 바. 학과협조사항 ① 수강신청 - 서면수강 신청서 접수 후 "종합정보시스템"에 계절학기 수강신청 입력 ② 신청 입력시 유의사항 - 신청불가대상자에 해당 하는지 확인 - 중복과목 신청 및 기존 해당 과목 이수자 여부 확인 ③ 공지 - 수강신청 및 등록기간에 대한 일정 공지 및 등록 여부 수시로 확인 ④ 수강신청서 취합 제출 - 학과 행정담당 수강 신청 마감 후 업무연락전 전송(교무팀) 및 신청서 원본 제출 - 교육혁신센터 담당자 최종 수강 신청자 업무연락전 전송(교무팀) 사. 기타사항 ① 대학 홈페이지, 중앙 전광판, 승강기 내부 게시판 공지 예정 ② 자세한 사항은 교무팀 (☎2034) / 교육과정혁신센터(☎2694)
첨부파일 1. 2024 동계 계절학기 교과목 강의계획서 2. 2024 동계 계절학기 명세서 3. 수강신청서 4. 계절학기 관련 유의사항 관련문서 1. 2024년 동계 계절학기 운영보고 - 끝 -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