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글번호
- 79475
[건설환경공학과] 2023학년도 신입생(편입생 포함) 및 재학생 학생증(ID카드, 모바일) 발급 안내
- 작성자
- 이비단
- 작성일
- 2023.03.15.
- 수정일
- 2023.03.15.
- 조회수
- 57
2023학년도 신입생(편입생 포함) 및 재학생 학생증(ID카드, 모바일) 발급 신청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- 아 래 -
1. 학생증(ID 카드)
가. 신규 발급
1) 신청대상
가) 2023학년도 신·편입생 전체
나) 재학생(2022학년도 이전 신·편입생)
※ 학생증 발급이 최초인 경우에 한함
※ 우리은행 앱을 통한 재학생의 학생증 신청은 2023년 한시적으로 시행하며,
앱을 통한 학생증 신청 이력이 있는 학생의 경우 앱을 통한 학생증 신청 불가
2) 신청기간 : 2023. 3.15.(수) 09:00 ~ 3.31.(금) 23:00까지
※ 우리은행 영업소 출장 홍보 및 앱 설치 지원(3.21.(화) ~ 3.22.(수))
※ 발급 기관(우리은행)과의 약정에 의해 반드시 신청 기간내에 발급 신청해야 하며,
우리은행 계좌(기존 계좌 사용 또는 신청 시 앱을 통해 신규 개설 가능) 필요
3) 사용기능 : 신분증 기능, 교통카드, Uni체크 카드, 도서관 및 기숙사 출입 기능, 전자출결/
강의 지원 기능 등
4) 신청방법 : 개인 휴대폰으로 개별 신청[우리은행 앱(우리WON뱅킹) 이용]
※ 신청시 본인인증을 위한 신분증(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만 가능) 필요
※ 학생증에 들어갈 사진파일(200KB 미만) 필요
5) 신청절차 : 붙임 파일(대학ID카드 신청 매뉴얼) 참조
6) 수령방법 : 앱으로 신청 시 선택(자택/우리은행[인하대점]) 가능, 매뉴얼 참조
나. 재발급(분실 또는 훼손)
1) 신청대상 : 우리 대학 신·편입생 및 재학생 중 학생증이 분실 또는 훼손된 학생
2) 신청기간 : 수시 신청(신규 발급 신청 기간 이후)
3) 신청방법 : 학생지원팀 방문 신청(본관 101호)
4) 제출서류 : 개인 신분증 및 사진(size : 3×4 cm)
※ 재발급(ID카드) 학생증은 금융기능이 포함되지 않으며, 금융기능이 포함된 학생증
을 원할 경우 우리은행[인하대점) 방문 후 학생지원팀에서 신청
2. 모바일 학생증 발급
가. 신청기간 : 수시 신청 및 발급
나. 사용기능 : 신분증 기능, 도서관 및 기숙사 출입 기능, 전자출결/강의지원 기능 등
다. 신청방법 : 개인 휴대폰 이용 앱 스토어 등에서 “인하공업전문대학 모바일신분증”
을 검색하여 자동 설치
라. 학생증 발급 관련 문의처
ㅇ 우리은행[인하대점] 문의처 : 최현정 대리, ☎032-863-6466(내선 310)
ㅇ 우리 대학 문의처 : 본관 1층(101호) 학생지원팀, ☎032-870-2051
붙임 1. 대학 ID 카드 신청 매뉴얼 1부
2. 대학 ID 카드 발급 이벤트 안내장 1부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