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. 일정
구분 |
대면 평가 |
온라인 과목 |
기간 |
2024.10.14.(월) ~ 10.18.(금) |
2024.10.12.(토) PM12:00 ~ 10.21.(월) PM23:59 |
진행 |
① 해당 과목 시간대 반별로 평가 ② 기간내 진행이 어려울 경우 이전 주차에 시행 |
① 이러닝 사이트 접속 기간내 개인별 평가 진행 ② 토,일요일 포함 (총10일간 진행) - 반드시 해당 기간 및 시간내 응시 |
나. 대면 평가
① 시험지 인쇄
- 담당교원 개별 프린트 진행, 학과사무실에서 프린트 할 경우 근로학생 퇴실 조치 후 실시
- 학과행정 담당 PC 활용 하여 프린트 / ※ 강의실 또는 근로학생 PC 사용 금지
- 교내 PC를 이용하여 프린트 할 경우 프린트 후 반드시 파일 삭제
- 출력된 시험지 파쇄는 반드시 문서 세단기를 이용
② 지원사항
- 강사 운영실 운영
장 소 |
3-503 |
4-308 |
5-308 |
11-509 |
구내번호 |
870-2638 |
870-2631 |
870-2430 |
870-2435 |
운영시간 |
09시 ~ 21시 |
- 지원문의 : 이장균(☎ 2034) 본관 1층 교무팀
- 장애학생 종합평가 지원: 장애학생지원센터(☎ 2050)
③ 부정행위 조치사항
• 부정행위 적발 시
- 학생 신상 및 연락처 확인, 증거 자료 확보(사진, 주위 학생 진술 등)
- 일자, 시간, 장소, 강의실명 등 적발 당시 사항을 교무팀으로 즉시 통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• 부정행위로 확인 되는 경우
- 이전 취득한 성적 취소(학칙 제 29조 성적취소)
- 입학학생처로 통보 규정에 따른 의한 징계 처리(학생상벌에 관한 규정 제6조)
④ 답안지 보관
• 답안지는 교과목 담당교수가 3년간 보관 후 순차적으로 폐기
다. 온라인과목 평가
① 출석 인정
- 2024.12.06(금) PM 23:59시 까지 수강 및 글쓰기 활동 저장 (반드시 복습 저장)
※ "△", "X" 미출석 → "○" 가 되어야 출석 인정
② 재시험 : 해당 없음
③ 응시기회 : 3회
※ 시험 재응시가 아님 "응시중 예상치 못한 장애에 대한 초기화 조치" 를 뜻 함
(PC고장, 네트워크 오류, 정전, 시험중 멈춤 현상 등)
※ 해당 사항 발생 시평일 근무시간에 교수자 및 담당자에게 초기화 요청
④ 마지막날 야간 평가 응시 중 에러 발생은 업무시간외로 조치 불가능
라. 준수사항
대면 평가 |
온라인 과목 |
ㅇ시간 및 장소 변경 사전 고지 • 당일 임의 변경으로 인한 민원 발생 유의 ㅇ시험 전 좌석 간격 조정 • 부정행위 방지 및 방역수칙 준수 ㅇ시험전 학생 고지 • 부정행위 시 해당 시험 무효 처리 • 학칙에 의한 징계 처리 고지 학생상벌에 관한 규정 제6조 징계 ㅇ부정행위 해당사례 고지[붙임 1] ㅇ전자기기 점검 • 핸드폰, 스마트워치 전원 OFF, 계산기 초기화 ㅇ시험감독 준수 사항 • 감독 중 강의실 이탈 금지 • 감독 중 핸드폰 및 PC 이용금지 • 학과행정 담당 및 외부인 시험감독 금지 |
ㅇ개인별 PC사양을 확인 후 응시 • 크롬 또는 엣지 브라우저 사용 ㅇ자택 또는 안정적인 학교 PC에서 시험에 응시 • PC방의 경우 유사 IP로 분류되어 평가시 보안 제약 발생 • 개인핫스팟, WIFI 등 네트워크가 불안정 할 경우 정상적 으로 저장 종료되지 않을 수 있음 ㅇ시험 전 “온라인평가 부정행위 금지 서약”실시 ※주의 사항※ • 시험 중 새로고침 하지 말것 로그 아웃으로 저장 안됨 • "시험제출”은 시험 종료 시 한번만 클릭 • 마지막날 응시할 경우 접속 폭주로 오류가 발생 할 수 있으니 사전에 미리 응시 • 업무시간(09시 ~ 18시)외 장애조치가 어려울 수 있으 니 가급적 업무시간에 문의조치 진행 |
마. 기타사항
ㅇ종합평가 미실시 교과목은 정상수업 진행
ㅇ시험지 교수자 개별 보관(성적정정 및 공지 후 최종 3년간 보관)
ㅇ답안지(문제지): 양식 참고 하여 다운 후 프린트 [붙임 2]
ㅇ종합평가 실시 확인서: 취업생 및 산업체반 평가 인정 서류 제출 필요 시 발행 [붙임 3]
ㅇ문의 사항 수업 이장균(☎ 2034), 온라인강의 원격시스템 문의(☎ 2427)
붙임 1. 부정행위 해당사례 1부
2. 답안지(문제지) 양식 1부
3. 온라인과목 운영안내 공지사항
4. 2024-2학기 중간종합평가 실시 확인서_발송용 1부 - 끝-